2019년 2월 26일 화요일

업데이트 정보(도구상자) : 각종 오류 사항 수정

2019년 02월 27일부로 도구상자 Ver.1.7.2가 배포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능의 추가 또는 개선사항이 아닌 오류수정에 중심을 두고 진행되었으며,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맥스 고도계
- Google Service Location API로 변경.

맥스 룰렛
- 안드로이드 Ver. 7.0미만에서 카메라 촬영 시도시 정상적으로 파일을 불러오지 못하는 문제 수정.

맥스 길이측정기, 맥스 각도기, 맥스 돋보기, 맥스 바코드 인식기, 맥스 나침반
- 화면 종횡비 및 카메라 미리보기 비율의 차이로 인한 화면 왜곡 제거.

맥스 고도계에서 기존 GPS기반의 고도 측정방법은 실내와 같이 GPS 전파를 수신할 수 없는 곳에서는 고도의 측정이 원천적으로 불가하였으나 Google Play Service기반의 위치정보 측정 방법은 GPS 이외에 모바일 네트워크, Wifi 네트워크등을 통하여 위치를 측정할 수 있으며, 만일 측정이 불가능한 경우 가장 마지막에 측정한 값을 반환하므로 대략적인 위치값을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위치 측정을 Google Play Service기반의 위치정보 측정 방법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맥스 룰렛에서는 일부 Android API Ver. 7.0이전의 단말기에서 룰렛에 적용하기 위한 사진 촬영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오류에 대한 수정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기타 카메라를 사용하는 툴에서 화면 가로세로 비율과 카메라 미리보기 비율의 차이로 인하여 일부 단말에서 카메라 화면이 일그러져 보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화면이 왜곡되어 실제보다 넓어보임
개선 후 실제와 동일 비율로 보임
비록 미세한 차이지만 카메라를 회전시켜보면 화면이 울렁거리듯 보이기 때문에 사용에 불편함을 초래하며, 특히 각도, 길이 측정과 같은 경우 측정오차가 발생할 수 있어 개선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댓글 1개:

  1. 개발자님 좋은 어플 잘 쓰고이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매주 로또를 사면서 번호를 예측하고 사기때문에 4~5등은 자주됩니다.
    보통 로또관련어플들은 고정수 제외수기능이 있는데요 제가 요청드리고싶은 기능은 이겁니다.
    몇개의 선택수중 랜덤으로 몇개를 추출하고 나머지 숫자는 랜덤으로 출출하는 방식입니다.
    예를들면 내가직접선택한 2.6.18.27.35.40.42중에서 3개의 번호를 랜덤적으로 추출하고 나머지 3개의번호는 랜덤으로 추출되어 총 6개의 숫자조합을 완성하는 방식입니다.
    로또를 자주사람들은 자신만의 방법으로 분석하여2~4개의 번호를 유추해서 많이들 구입한다고 알고있습니다.
    저또한 이런방식으로 4~5등은 자주되구요
    다만 제가 말씀드린기능은 다른 어플에서도 없는 기능이라 이러한 기능을 추가해주신다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어플이 될수 있을거가따고 생각합니다.
    항상 고생해주시는 개발자님 덕분에 좋은 어플 잘 쓰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