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14일 월요일

업데이트 정보(로또번호 발생기) : 제외숫자 증가 및 번호 리스트 정렬방법 선택

2014년 07월 14일부로 로또번호 발생기 Ver. 2.2.4가 배포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 제외숫자 개수를 35개로 증가
  • 발생번호, 선택번호 리스트의 정렬 기능 추가
등의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기존 버전에서 제외숫자는 최대 10개의 번호를 지정할 수 있었으나 새로운 버전에서는 35개까지 제외숫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 10개의 제외 숫자
최대 35개까지 선택 가능
제외 숫자의 개수가 늘어난 만큼 최소 10개의 입력칸은 항상 보이도록 하였으나,10개 이상의 제외 숫자가 입력되면 유동적으로 입력란의 숫자가 변경되어 보이게 되므로 불필요한 입력란으로 인해 번잡해 보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선택된 제외숫자

또한 어플을 장기간 사용하여 번호가 누적될 경우 발생 및 선택 번호 리스트의 길이가 길어져서 스크롤이 어려웠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내림차순 및 오름차순으로 리스트를 정렬할 수 있는 버튼을 배치하였습니다.

내림차순으로 정렬
오름차순으로 정렬
내림차순으로 정렬하면 가장 최근 회차의 번호가 상단에 보이게 되며, 오름차순으로 정렬하면 가장 오래된 회차의 번호가 상단에 보이게 됩니다.

기본값은 최근 회차의 번호가 상단에 보이는 내림차순입니다.

로또번호 발생기는 항상 사용자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플 작동의 오류, 개선 요구사항 등을 전화, 이메일, 구글플레이 리뷰등으로 요청하시면 매 업데이드마다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