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9일 수요일

업데이트 정보(로또번호 발생기) : 버전 2.0.0 출시

그동안 마이너 업그레이드만 수차례 진행되어온 로또번호 발생기의 메이저 업데이트 버전인 2.0.0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버전에서 난수를 발생시키는 기능만을 가지고 있던 것을 로또종합 관리 툴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어플로 발전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추가된 기능
  1. 번호 발생의 애니메이션화 : 번호 발생시에도 즐거움을 가질 수 있도록 번호 발생과정을 애니메이션화 하여 쪼이는 맛(?)을 높였습니다.
  2. 수동 입력기능 추가 : 매장에서 번호 자동발생을 통하여 로또를 구입하였을 경우에도 번호 관리가 가능하도록 수동입력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3. 번호리스트의 이원화 : 기존의 발생번호 리스트를 발생번호 리스트와 선택번호 리스트로  이원화 하여 단순 발생 또는 기록된 번호와 관심번호를 별도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여 보다 체계적으로 번호의 관리가 가능합니다.
  4. 당첨번호 확인 : 로또의 실제 당첨번호를 어플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발생번호 리스트와 선택번호 리스트에 저장된 번호의 당첨여부를 각각의 리스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므로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5. 통계 기능 : 서버로 부터 전송받은 실제 당첨번호 데이터를 이용하여 분석한 각종 통계 자료를 어플을 통하여 쉽게 확인 할 수 있으므로 자동 번호 발생시 포함할 숫자 또는 제외할 숫자 등에 유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번호 발생 화면 및 수동 입력 화면


발생번호 리스트와 선택번호 리스트


당첨번호 리스트와 통계자료 화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