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16일 토요일

업데이트 정보(ToolBox) : Max Tracker 파일 임시저장 기능 추가 외

2014년 08월 15일부로 ToolBox Ver. 1.3.9가 배포됩니다.

이번 버전의 업데이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맥스 경로추적기
  1. 경로 기록중 단말기 종료시 임시파일 생성 및 저장.
  2. GPS인식 직후 불규칙적으로 어플이 종료되는 문제 수정.
맥스 단위환산기
  • 카테고리를 정상적으로 적용하지 못하는 문제 수정.
도구상자
  • 일부 도구의 하단 광고가 버튼을 가리는 문제 수정
본 개발자의 개인적인 취미는 산악자전거로 주말에 동호회 회원들과 라이딩을 갈때면 그날 코스를 기록하기 위하여 제가 직접 개발한 맥스 경로 추적기를 사용합니다.

그러던 얼마전 주말 아침에 평소와 같이 동호회원들과 함께 라이딩을 하면서 코스를 기록하는데 전날 단말기 충전을 깜빡하여 배터리가 절반 정도 밖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라이딩을 끝내고 단말기를 보니 단말기는 꺼져있고 집에 가져와 단말기를 켜보니... 역시나 경로는 기록이 전혀 안되어 있었습니다.

음...

2~3시간의 경로 기록이 배터리 방전등의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도 경로의 기록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이 필요함을 느끼고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하였습니다.

배터리 방전 또는 조작 실수로 인한 전원 OFF상황에서는 단말기의 종료시점에서 기록중인 내용을 임시파일에 저장하게됩니다.

단말기 추락, 배터리 제거등과 같이 갑작스런 전원 상실에 대비해서는 정해진 시간 간격으로 경로 임시파일을 생성합니다.

위와 같은 상황에 대한 조치가 이루어진 후 단말기를 켜고 맥스 경로추적기를 시작하면 임시저장된 파일의 저장 여부를 대화상자를 통하여 확인하고 사용자의 선택에 따른 작동을 하게됩니다.

임시 파일을 자동으로 저장하는 간격은 설정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