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3일 일요일

업데이트 정보(로또번호 발생기) : 로또 번호 자동 발생시 과거 당첨 제외 필터 및 연속번호 제외 필터 추가

2014년 08월 04일부로 로또번호 발생기 Ver. 2.2.6이 배포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자동번호 발생시 당첨 가능성이 현저히 적을 것으로 예상되는 번호가 발생되는 것을 걸러내기 위한 2가지 필터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추가된 2종의 필터
추가된 필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과거 당첨 제외 필터 : 과거의 당첨번호의 순위와 중복되는 번호를 제외하고 발생하는 필터
  2. 연속 번호 제외 필터 : 지정된 회수 이상의 연속된 숫자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는 필터
과거 당첨 제외 필터는 과거의 당첨번호를 분석하여 발생시킬 번호가 과거 당첨번호와 지정된 필터링 범위내에서 중복되지 않고 발생되도록 합니다.

과거 당첨 제외 필터
과거 당첨 제외 필터는 총 5단계로 구분되며, 1등 당첨 제외를 선택하면 과거의 1등 당첨번호와 중복되는 번호를 제외하고 발생시킵니다.

2등까지 제외를 선택하면 과거의 1등 및 2등 당첨번호와 중복되는 번호는 제외됩니다.
3등까지 제외는 1, 2, 3등이 제외되며, 4등까지 제외는 1, 2, 3, 4등이 제외됩니다.

예를 들어 만일 4등까지 제외를 선택하면 과거의 당첨번호와 4개이상 중복되지 않는 번호가 발생되는 것입니다.

기본 값인 제외하지 않음을 선택하면 과거 당첨여부와 관계없이 번호를 발생시킵니다.

연속 번호 제외 필터
연속번호 제외필터는 자동번호 발생시 연속된 번호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으로 2연속 번호 제외의 경우 2, 3과 같이 2개 이상의 번호가 연속된 경우 제외가 되며, 5연속 번호 제외의 경우 4, 5, 6, 7, 8과 같이 5개 이상의 번호가 연속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연속 번호 제외 필터역시 기본값인 제외하지 않음을 선택하면 번호의 연속 여부와 관계없이 번호를 발생시킵니다.

최근 출현 기준, 과거 3등까지의 번호 및
3연속 번호가 제외된 자동 발생번호

기존의 번호 추출 방법 및 포함시킬 숫자, 제외할 숫자와도 필터 기능은 동시에 사용 가능하므로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번호의 조합이 가능합니다.

이번주에도 사용자 여러분께 많은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