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29일 수요일

업데이트 정보(로또번호 발생기) : 선택번호 리스트에서 번호 추출 기능 추가 외

2022년 06월 29일부로 로또번호 발생기 Ver2.8.3이 배포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선택번호 리스트에서 번호 추출 기능 추가.
  • 1021회까지의 기본 정보 DB적용.
기존 번호 발생 방법인 '단일 번호 발생', '다중 번호 발생'에 이어 '선택번호 리스트에서 추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선택번호 리스트에서 추출 화면

발생번호는 발생번호 리스트, 선택번호 리스트 등 2개의 리스트에 저장하여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중 선택번호 리스트는 발생한 번호 중에서도 사용자의 선택에 의해 저장된 번호의 리스트로 복권의 실 구매시 적극적으로 활용하거나 구매한 복권의 번호를 QR로 인식하여 저장되게 됩니다.

만일 선택번호 리스트에 여러개의 번호가 저장되어 있을 경우 선택번호 중에서도 복권을 구매할 때 기입할 번호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예를 들의 자신만의 번호조합 100개를 선택번호 리스트에 저장한 후 선택번호 리스트에서 추출 기능을 이용하여 이번 회차 복권 구매시 참고할 번호를 추출해 내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의 번호발생 클릭

메인 메뉴에서 기존과 같이 번호 '발생 버튼'을 클릭합니다.

선택번호 리스트에서 추출 선택

대화상자에서 '선택번호 리스트에서 추출'을 선택합니다.

번호 추출

번호 추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추출된 번호

번호가 추출되면 화면 상단에 추출된 번호의 간단한 정보와 함께 리스트의 어떤 번호가 선택되었는지 표시됩니다.

추출된 번호의 저장

추출된 번호를 이번 회차에 다시 저장하고 싶은 경우 '선택리스트에 저장'버튼을 누르면 이번 회차 기준으로 저장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