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8일 수요일

업데이트 정보(로또번호 발생기) : 번호 추출 알고리즘 추가

로또번호 발생기 Ver. 2.0.4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기존의 통계자료를 이용하여 당첨의 확률을 높인 2가지의 알고리즘이 추가되었습니다.


번호발생 화면의 상단에 총 3가지의 선택버튼이 있으며 각 버튼이 서로다른 방법으로 번호를 추출해 냅니다.

  1. 난수 생성 : 기존의 방법과 동일하게 1~45의 숫자가 동일한 확률로 추출됩니다.
  2. 최근 출현 : 최근에 출현한 번호가 연속해서 출현할 확률이 낮다는 가정하에 번호를 추출하게 됩니다.
  3. 출현 횟수 : 첫회부터 가장 최근의 당첨결과를 참고하여 평균 출현 횟수 대비 많이 출현하였거나 적게 출현한 번호는 평균에 가까운 값으로 움직인다는 가정하에 번호를 추출하게됩니다.
또한 기존 총 4개까지 설정이 가능했던 제외할 숫자의 개수를 총 8개 까지 늘려서 보다 세밀한 설정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번호추출 알고리즘과 당신만의 비법을 포함시킬 숫자 및 제외할 숫자에 적용한다면 어쩌면 여러분에게 보다 빠른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을 것입니다.

  • Maxcom의 로또번호 발생기는 여타 인터넷 로또 사이트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는 달리 모든 연산을 고객의 단말기에서 진행하며 어플을 사용함에 있어 회원가입 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따라서 추출된 번호는 고객의 단말기에만 저장되고 일체 외부 서버등에 저장되지 않으며, 어플의 사용기록, 추출된 번호, 당첨 여부 등 모든 기록은 외부로 유출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