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8일 화요일

업데이트 정보(로또번호 발생기) : 일부 복권의 QR코드 구분자에 따른 오류 발생 수정

2014년 4월 8일부로 로또번호 발생기 Ver. 2.2.1이 배포됩니다.

이번 버전은 긴급 오류 발생 수정 버전으로 일부 로또 복권 QR코드의 구분자가 상이함에 따라 내부적으로 발생하는 오류로 인해 어플 다운현상에 대한 수정이 적용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정보(당뇨 매니저) : 각 화면 하단 그래프, 리스트 버튼 모양 수정 외

2014년 4월 8일부로 당뇨 매니저 Ver. 1.0.1이 배포됩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당뇨 매니저 초도 출시 이후 발견된 오류 및 일부 디자인의 변경이 진행되었습니다.

  • 오늘 이후 날짜에 각종 데이터가 입력되지 않도록 수정
  • 각 화면의 하단 그래프, 리스트 버튼 디자인 일관성 확보 및 기능 아이콘 추가
  • 혈당 체크 시간과, 투약 시간에 대한 알림 메세지가 바뀌어 출력되는 오류 수정
등의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초도 출시 버전에서는 오늘 이후의 미래에도 각종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었으나 새로운 버전에서는 오늘 이후의 달력은 볼수 있으나 간단한 안내 메세지와 함께 입력은 할 수 없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오늘 이후의 날짜에는 입력 불가
각 화면 하단의 그래프, 리스트 버튼의 디자인이 전체적인 디자인과 일관되지 않은 부분이 있어 수정하고 버튼 좌측에 이미지를 두어 버튼의 의미를 보다 명확히 하였습니다.

기존의 화면하단 버튼 디자인
수정된 하단 버튼의 디자인
또한 혈당 체크 및 투약 알림 메세지가 서로 뒤바뀌어 출력되는 오류를 해결하였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어플인 만큼 한동안 사용자의 의견이나 사용중 발견된 오류등을 최대한 반영하여 보다 편리하고 유용한 어플이 되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2014년 4월 6일 일요일

업데이트 정보(로또번호 발생기) : 1 ~ 4 게임만 표시된 로또 복권의 QR코드가 인식되지 않는 문제 개선 외

2014년 4월 7일부로 로또번호 발생기 Ver. 2.2.0이 배포됩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  1 ~ 4 게임만 표시된 로또 복권의 QR코드가 인식되지 않는 문제 개선
  • QR코드 인식 후 당첨여부 확인 및 당첨금액 확인 오류 수정
  • 당첨번호 업데이트 과정 개선
이전의 버전까지는 5게임이 표시된 복권의 QR코드만 인식이 되는 오류가 있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제가 개발하면서 복권에 5게임이 들어간것으로만 테스트를 했었고 실제로 항상 5게임이 포함된 복권만 샀었기 5게임 미만의 복권을 판매한다는 사실조차 몰랐었네요...^^

기존버전의 QR코드 인식 실패
수정된 버전에서는 1 ~ 5게임이 포함된 로또 복권의 QR코드 인식이 가능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2 게임만 구매한 복권의 QR코드 인식성공
또한 복권 발행사의 변경으로 인하여 작동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았던 QR코드 인식 후 당첨여부 확인에서의 당첨금액 계산도 정상적으로 작동되도록 수정하여 보다 편리하게 어플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QR코드 당첨번호 및 당첨금액 확인

2014년 4월 2일 수요일

업데이트 정보(매직캘린더) : 각종 오류 수정

2014년 4월 2일부로 매직캘린더 Ver. 1.1.0이 배포됩니다.

이번버전에서는 일부 단말에서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하는 작업이 주로 진행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
  1. 재부팅시 일부단말에서 발생하는 오류 수정
  2. 일부 단말에서 달력화면 레이아웃 오류 수정
  3. 알람시간 설정값을 확인할 수 있도록 수정
  4. 고해상도 알림이미지 추가
일부단말에서 재부팅시 오류가 발생되는 사항이 확인되었으며,  해당 오류가 수정되어 재부팅을 하여도 정상적으로 알림기능등이 작동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일부 단말의 달력화면에서 광고노출이후 레이아웃이 깨지는 현상이 발생되어 이에 대한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추가적으로 사용의 편의성을 위하여 설정의 알람시간 설정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하여 몇시에 알람이 울리도록 설정되어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고해상도 단말에서 알림이미지의 사이즈가 맞지 않는 문제도 해결하여 보다 쾌적하게 어플이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